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P.O.P One Piece STRONG EDITION Nico Robin / 원피스 니코 로빈 스트롱 에디션

by 카이로스76 2016. 4. 22.
반응형

스트롱 에디션의 평가가 꽤 좋은 것 같더군요.
퀄도 꽤 잘 나온 것 같고요.
그래서 현재는 스트롱 에디션에 집중 해볼까 합니다. ^^
그래서 데려 온 니코 로빈인데...
제품 상태가 살짝 아쉬운 감이 있더군요.
전체적으로 깨끗은 한데 중간 중간.. ㅠㅠ
일단 얼굴 파츠가 2개 코트에 탈착에 따른 팔과 총을 들을 손과 아닌 손...
그리고 끝으로 안경까지.. ^^




일단 얼굴 인증입니다. ^^

참 쉬크하게 잘 나왔죠? ㅎㅎ





총 든거 안 든거...
안경 쓴거 안 쓴거...
코트 입은거 안 입은거..
와~~ 이걸 다 섞으려니...
일단 전시용으로는 만족감이 크긴 하더군요.

PVC 질감도 좋고요. ^^


이 녀석의 경우는 코트 벗은 팔이 좀 헐겁긴 하더군요. ㅠㅠ
역시 중고라서 그런지.. ㅠㅠ
코트 카라가 살짝 뜨는 점도 있고. ㅎㅎㅎ

암튼... 전체적으로 신품이었다면 굉장한 매력의 피규어가 아니었을까 싶은 퀄이더군요.










어떠신가요?
솔직히 확실하게 매력적인 피규어긴 한데...

제가 잘 담은건지는 모르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