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dai figuarts zero kingdom vol.43 general ouki / 반다이 아츠제로 킹덤 43권과 왕기 장군

by 카이로스76 2016. 10. 7.
반응형

이번 구매한 킹덤 아츠제로 네 체(신, 왕기, 영정, 카료우) 중 카료우에 이어 두번째로 도착한 왕기입니다. ^^
두 박스 부피 차이가... ㄷㄷㄷ
특별히 왕기의 경우는 친한 누님께서 대신 구해 주신...ㅠㅠ
게다가 일본에서 직접 픽업해 주셨는데...
이 녀석 부피를 보고 죄송해서 죽는 줄... ㅠㅠ
킹덤 만화책 43권이 박스 안에 들어 있더군요. ㄷㄷㄷ
사죄의 의미로 책은 누님께... ㅎㅎ
그나저나 귀가 길에 누님께서 촬영 압박을 주셔서 1순위로 촬영했네요. ^^
자 이제 보겠습니다. ^^

솔직히 라오우의 말과 같은 느낌을 가졌는데 말이죠. ^^
박스 전체의 무게가 나갔던 것 같더군요. ^^

의외로 가벼운 조형에 조금은 당황도 하긴 했습니다. ㅎㅎㅎ

근데... 음...
말 위에 탄 왕기의 다리가 조금은...
어색하지 않나요? ㅎㅎㅎ
그건 그렇고...

사진이 쉽지는 않은 조형이네요. ㅍ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