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dimension of dragon ball z android 17 / 메가하우스 d.o.d 인조인간 17호

by 카이로스76 2017. 1. 22.
반응형

전에 인조인간 18호를 보셨죠?
이번에는 17호입니다.
이 녀석이 도착하면서 d.o.d 쥬니어 셀도 완성인가 싶었는데!!!
이런.. ㅡㅡ;
d.o.d 완전체 셀이 와야 쥬니어 셀도 가능하네요. ㅠㅠ
에효...
완전체 셀을 기다려야만 하겠네요.
그나저나 인조인간 17호도 촬영을 했습니다.
너무 넓은 이마와 18호와 마찬가지로 어좁 모드가 조금은 안타깝네요. ㅠㅠ

그런데 작업을 하면서 보니!!!
머플러와 총을 차고 있는 모습을 네 방향에서 촬영한 컷이 없더군요. ㅠㅠ
다시 꺼낼까도 했지만...
그냥 귀차니즘에 패스!!!

그냥 넘어갑니다. ㅎㅎㅎ

어제의 초사이어인 갓 손오공과 마찬가지로...

이 녀석도 두 표정으로 촬영하고 나머지 컷들은 하나의 표정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

근데 이 표정이 제일 낫긴 한 것 같죠? ㅎㅎㅎ

저만 그런가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