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포켓몬 피카츄 캡틴 아메리카 코스프레

by 카이로스76 2017. 2. 11.
반응형

타오바오와 알리에서 피카츄가 각종 캐릭터 코스튬 플레이하는 걸 보게 되었습니다.
녀석이 너무 탐나서 구매할까 했었는데 말이죠. ^^
뭐... 게중엔 가품도 있다는 이야기에 그 구분이 쉽지 않아 다 포기하고 있었는데 말이죠.
아미고토모 사장님께서...
몇 체를 구매하셨더군요.
그래서 식사 한 끼에 녀석들을 쏵 빌려왔다죠. ㅎㅎ
그래서 몇 일 리뷰 꺼리가 생겼네요. ㅎㅎ
일단 그 중에 캡틴 아메리카입니다. ^^

이 녀석은 박스도 없더군요.
아참//
그리고 눈썰미가 있으신 분들은 뭔가 캐치하셨을텐데...
혹시 보셨나요?
그렇죠!!
캡틴 아메리카 영문이 참.. ^^
captain 인거 아시죠? ㅎㅎㅎ
여기엔...

captian 라고 오타가 있더군요. ㅎㅎ

늠름한 피카츄의 모습 멋지지 않나요? ㅎㅎㅎ
녀석의 좌측보다 약간 우측 정면 쪽이 얼짱각도 같죠? ㅎㅎㅎ

역광샷도 준비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