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포켓몬 피카츄 나루토질풍전 하타케 카카시 코스프레

by 카이로스76 2017. 2. 12.
반응형

어제에 이어!!!
오늘도 피카츄입니다. ㅎㅎ
요즘 포켓몬고에 열광하는 많은 분들에게 좋은 선물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
오늘의 피카츄는 나루토 질풍전의 하타케 카카시입니다.
오늘은!!!
노멀 버전입니다. 헤~~
내일은 그럼?
그렇습니다.
사륜안 카카시도 기대해 주세요. ㅎㅎㅎ

자...

이제 본격적으로 카카시를 보여드리죠. ㅍㅎㅎㅎ

어떤가요? ㅎㅎㅎ
뭔가 샤프한 하타케 카카시의 모습은 아니지만...

그래도 통통한 피카츄도 꽤나 예쁘게 잘 만들어졌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