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포켓몬 피카츄 나루토질풍전 사륜안 하타케 카카시 코스프레

by 카이로스76 2017. 2. 13.
반응형

자!!
어제에 이어 오늘은!!
사륜안 하타케 카카시입니다. 헤~~
녀석들이 시리즈로 나온 것 같아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세 컷은 일부 차용해서 사용했습니다. ㅎㅎ
제가 볼 때는 거의 둘이 동일한 것 같더라고요. ㅎㅎ

도색이 조금 아쉽긴 하죠?

그래도 이런 모습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요? ㅎㅎㅎ

역광도 잘 준비했죠. ㅎㅎ
역광샷 후에 뭐가 있을지 다들 예측 가능하시죠? ㅎㅎㅎ

기대하시라 곧 개봉합니다. ㅋㅋ

이제 예고 드린대로.. ^^

일반 카카시와 사륜안 카카시의 떼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