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super stars piece son goku chinese new year ver. / 반프레스토 smsp 손오공 춘절

by 카이로스76 2017. 3. 24.
반응형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
주거래처에 피규어 도착 소식이 들리면 주문하던 저라서...
이 녀석 도착을 기다렸다가 바로 주문했는데...
선주문이 되지 않아서 저는 커트가 되었다더군요. ㅠㅠ
그런데 그런데...
먼저 주문한 사람이 결재를 하지 않아 제 차례가 뚜둥...
그렇게 제게 온 이 녀석...
이 녀석 때문에 제복 D상도 오픈하긴 했는데...
확실히 전...
이 녀석보다 고 녀석이 좋네요. ^^
사흘 전에 보여 드린 바로 그 녀석... ^^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금색과 빨간색을 중심으로 구성된 녀석이긴 한데...
전 금발도 빨간 바지도 녹색 신발도 그다지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그림자가 짙어서 더 제 취향은 아니네요. ㅋㅋㅋ

다른 분들 보시기엔 어떨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ㅎ

그래도 제 취향이니 존중해주실거죠? ㅋㅋ

다음은 뭘까요? ㅎㅎㅎ
당연 아시겠죠/ 이젠// ^^
바로 투샷입니다.
솔직히 브러쉬 버전도 함께 담을까도 했지만...
아예 다른 스타일인지라...

의미가 없을 것 같아 두 녀석만 함께 담았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