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one piece yonko kaido by howl / 원피스 사황 카이도우 (하울 作) (1/2)

by 카이로스76 2017. 4. 10.
반응형

2016년 2월 말에 피규어에 발을 들여 놓은 후에...
반프나 메가하우스 등 PVC 피규어에...
츠메나 토이나미 등의 레진 스태츄까지 발을 들여 놓았는데 말이죠. ^^
우연찮은 기회에 하울님께 조형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기다리다 보니 이 녀석이 제 손에 뚜아아아악!!!
빗길을 헤치고 달려 와 주신 하울님 덕분에 안전하게 녀석을 마주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촬영을 하려니...
너무 너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 녀석을 어떻게 찍어야 할까 무지하게 고민을 했죠. ^^
그리고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평소와 다르죠? ㅎㅎ
오늘은 네 방향 컷이 아닌 여덟 방향 컷이고요. ^^


어떤가요?ㅎㅎㅎ
예쁘죠??
제가 왜 이렇게 고민을 했을지 이해하시죠? ㅎㅎㅎ
정말...
이래서 다들 무리하는구나 싶더군요. ㅠㅠ
근데 촬영한 컷들이 진짜 어마무시한데 말이죠. ^^
게시물 하나로 끝내기엔 너무 아깝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역광까지만 공개하겠습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조만간 또 찾아 뵐께요. ㅍㅎㅎㅎ


Korean Creator: Howl (하울)

Apr. 20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