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smallcraft one piece marshall d. teach scultures big vol. 4 & base / 스몰크래프트 원피스 조형왕 마샬 d. 티치 개조 & 베이스

by 카이로스76 2017. 6. 7.
반응형

스몰크래프트( http://www.smallcraft.co.kr )에서 크로커다일과 함께 들고 온 녀석입니다. ^^
이 녀석 때문에 막판 조명을 더 신경 쓰려 했던건데...
여러가지 문제 상 머리 속에 있는 것을 나타내지 못 해서 참 많이 아쉽네요. ㅎㅎ
무튼...
크로커다일 같은 경우는 리뷰를 하긴 했었는데...
이 티치는 저로서는 처음이라 이 조차도 재밌더라고요. ㅎㅎ

솔직히 전체적으로 본 느낌 상은...
티치 자체로도 충분히 괜찮단 생각이 들더군요.
그런데!!!
거기에...

이팩트가 가미되어서 더 예쁘게 보이긴 하네요. ^^

원래는 정확하게 뒤에서 조명을 훅 치는 걸 바라고 있었는데...
집이 좁은게.. ㅠㅠ

암튼... 안타깝게 측면에서 조명을 쓸 수밖에 없었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