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kotobukiya artfx j the new prince of tennis yukimura seiichi / 코토부키야 artfx j 테니스의 왕자 유키무라 세이이치

by 카이로스76 2017. 6. 17.
반응형

오늘 포스팅할 녀석은...
코토부키야에서 나온 테니스의 왕자 유키무라 세이이치입니다. ^^
릿카이 대학 부속 중학교 3학년으로 테니스부 부장이며 별칭이 신의 아들이라고 하네요. ㅎㅎㅎ
웹상에 떠다니는 모습을 살짝// ^^

참 잘 생긴 녀석이네요.
그런데...
피규어는 조금 힘들긴 하네요. ㅎㅎ
그리고..
이 녀석은 표정이 살짝 구분이 안 되는 헤드 두 개와 탈착 가능한 자켓까지... ^^

이제 보여드리겠습니다. ^^

애니가 너무 예쁜게 탈이죠.
안타깝죠.

덕분에 조형이 덜 예쁘잖아요. ㅠㅠ

조명 스타일이 두 가지라...

헤드랑 자켓이랑 교차로 촬영했습니다. ^^

역광이 조금은 힘들었네요. ㅎㅎㅎ
조명 하나를 괜히 더 썼나 싶은... ㅎㅎㅎ
다음에 더 잘 찍을게요. ㅋㅋ
그리고 오늘...
지난...

아토베와 마무리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