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one piece scultures big vi vol.1 doflamingo / 반프레스토 원피스 조형왕 정상결전6 vol.1 도플라밍고

by 카이로스76 2017. 6. 20.
반응형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올 해 원피스 조형왕 정상결전 6과 드래곤볼 조형왕 천하무도회 7이 시작된 것입니다.
자... 예약 구매를 두 곳에 나눠서 하게 되어서 순서는 조금 다를 수도 있긴 하지만..
원피스는 제대로 왔네요. ㅎㅎ
암튼...
첫 녀석입니다.
도플라밍고.
조형왕에서 도피는 워낙 잘 나오는게 아닌가 싶네요. ^^
무튼...
이제 보여 드리겠습니다. ^^

박스도 매력적이고 컬러도 좀 잘 뽑아 준 것 같다는 느낌이네요. ㅎㅎ
시리즈 녀석들이 모두 예쁘긴 한데요.

떼샷으로 담기엔 좀 안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이긴 하네요. ㅎㅎ

참 사악한 캐릭턴데 왜 이리 잘 뽑아 주는지.. ㅎㅎ
은근 인기쟁이인 것 같아요.
그나저나 동생 코라손은 왜 안 뽑아 주나요!!!!

췟...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