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kotobukiya artfx j the new prince of tennis shiraishi kuranosuke / 코토부키야 artfx j 테니스의 왕자 시라이시 쿠로노스케

by 카이로스76 2017. 7. 24.
반응형

세번째 테니스의 왕자입니다. ^^
아토베를 데리고 와서 애들 떼샷을 만들기 위해서 5녀석을 모두 구했지 말입니다.
그래서 이번이 세번째니... ^^
그럼 앞으로 두 녀석이 더 남았다는거 아시겠죠? ㅎㅎㅎ
무튼...
이 녀석도 헤드가 두 개입니다. ^^

이 녀석은 특별히 볼이 있어서요. 손에 볼을 탁!!^^
세이이치와 함께 전체 다섯 녀석 중에 두 녀석만 볼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녀석은 사진빨도 참 잘 받는 녀석이네요. ㅎㅎㅎ

오사카의 시텐호지 중학교의 테니스 부장이랍니다. ^^
그나저나 왼손은 독수(毒手)라 붕대를 감고 있다고 하네요. ^^
ㅎㅎ 그나저나 중학생이라니 ㄷㄷㄷ

안 믿겨집니다. ^^

잘 생겼죠? ㅎㅎ
이제 그간 녀석들과 함께... ^^

유이치와 세이이치까지 셋이 함께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