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kotobukiya artfx j the new prince of tennis tezuka kunimitsu / 코토부키야 artfx j 테니스의 왕자 테츠카 쿠니미츠

by 카이로스76 2017. 7. 26.
반응형

테니스의 왕자 중 네 번째 녀석인 테츠카 쿠니미츠입니다. ^^
이 녀석은 세이슌학원 중등부 3학년생이면서 부장 겸 학생회장이라고 하네요. ^^
또한 다른 녀석들과 마찬가지로 미세한 표정 차이를 한 헤드 두 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정면과 녀석의 좌측에서 바라봤을 때가 사진빨을 잘 받네요. ㅎㅎ

다른 애들에 비해 표정 변화가 크군요. ㅎㅎㅎ
입을 다문 것과 살짝 벌려 웃는(?) 표정으로 말이죠. ㅎㅎㅎ

왜 이리 이 녀석들은 다 잘 생겼는지 위화감이... 흐흑...

너무 현실감없는 내용 덕에 많이 보지를 못 했는데...

녀석들의 활약 정도는 조만간 찾아봐야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