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kotobukiya horror bishoujo freddy vs jason freddy krueger / 코토부키야 공포 미소녀화 프래디 vs 제이슨 프레디 크루거

by 카이로스76 2017. 9. 8.
반응형

작년 5월에 제이슨을 구매하고 프레디 촬영하고 싶어서 여기 저기 찾아 헤맸는데...
너무 프리미엄이 ㅎㄷㄷ해서 포기를 했지요.
그런데 말입니다. ㅠㅠ
재판!!!
재판이 반가운 적이 다 있네요. ㅎㅎㅎ
무튼... 덕분에 데리고 왔습니다.

이 녀석...
발판이 바꼈습니다. ^^
제가 디테일 컷을 안 남겼는데...

아무래도 제이슨과 함께 촬영한 컷을 보면 발판의 차이를 느끼실 것입니다. ㅎㅎㅎ

약간...
머리카락은 좀 튄다 싶긴 하더군요.
그리고...
녀석도 망사도 잘 담겨 있네요. ㅎㅎㅎ
암튼...

너무 매력적인 녀석이긴 합니다. ^^

이제 투샷일거라 생각하셨겠지만...
이렇게 힘겹게 데리고 온 녀석을 그냥 보낼 수 없죠. ㅎㅎ
자...

갑니다. ^^

어떠신가요?
이렇게 촬영한 것은 잘 한 것 같죠? ㅎㅎㅎ

이제 투샷으로 갑니다. ^^

괜찮죠?
이 참에 제이슨도 추가 촬영을 했었습니다. ㅎㅎㅎ

참고 하시라고 링크를 남겨야겠네요. ^^


http://k-foto.tistory.com/3658


이제 내일 게시물 예고입니다. ^^

내일은...
칸코레 시리즈 네 번째!!!
무츠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