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ax factory figfix kantai collection kancolle mutsu / 맥스팩토리 피그픽스 함대 컬랙션 칸코레 무츠

by 카이로스76 2017. 9. 9.
반응형

이 녀석도 나가토급 전함인 무츠라고 하네요.
근데...
기존의 녀석들과는 달리...
이 녀석...
정말... ㅠㅠ
포즈가 어정쩡합니다.ㅠㅠ
차라리 고개를 좀 들지... 흐흑...
무튼 그래도 열심히 촬영을 하긴 했습니다. ㅠㅠ

특히 이 녀석은...
다른 애들과는 다르게...

닻이 있네요. ㅎㅎ

이 녀석도 나가토와 마찬가지로 무장이 ㅎㄷㄷ하네요. ㅎㅎㅎ

디테일도 짱이죠. ㅎㅎㅎ

이제...
네 녀석 떼샷인데요. ㅠㅠ
정말 미춰 버리는 줄 알았습니다. ㅠㅠ

이제 한계네요. 흐흑...

이제...
내일은 오랜만에 원피스 피규어입니다. ^^
아츠제로 브라더 본드 루피입니다. ^^
촬영하기 전에 기대가 됐던 것이...
에이스와 함께 한 사진이 너무 멋있어서요.
무튼...

내일 기대해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