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dragon ball z scultures big vii bulma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천하무도회 7 부르마

by 카이로스76 2017. 10. 29.
반응형

전에 DOD 때도 나왔던 포즈였던 것 같은데요. ㅎㅎㅎ
그리고!!!
이 옷은 확실히 부르마하면 떠오르는 의상 중 하나인 것 같네요. ㅎㅎ
귀욤귀욤한 부르마의 모습도 잘 담긴 것 같습니다. ^^

얼른 드래곤볼 찾으러 가야할 판이네요. ㅎㅎㅎ
무튼...

부르마가 너무 잘 표현된 녀석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

그러고 보니 드래곤볼 조형왕 7은...

좀 서로 따로 노는 것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