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one piece scultures big vi smoker / 반프레스토 원피스 조형왕 정상결전6 스모커

by 카이로스76 2017. 10. 29.
반응형

징베 포스팅이 7월 19일이네요. ㄷㄷㄷ
이런... 벌써 3개월이네요. ㄷㄷㄷ
이 녀석 역동적인 포즈가 참 마음에 드네요. ^^

하나부터 열까지 참 마음에 들게 잘 표현된게 아닌가 싶네요.

특별히 이번 조형왕은 드래곤볼보다 원피스 쪽이 낫지 않나 싶기도 하네요. ^^

조형왕이 저렴하다지만...
이 녀석은 저렴한 티가 별로 안 나는게 아닌가 싶긴 한데요/ ^^

여러분들은 어케 느끼시는지... ^^

이걸로 끝내려 했는데요.

원피스 쪽은 서로 좀 어울리지 않나 싶어서 떼샷을 짜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