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super master stars piece one piece trafalgar law / 반프레스토 smsp 트라팔가 로우 해외한정판

by 카이로스76 2017. 11. 23.
반응형

그간 smsp는 같은 조형에 도색만 달랐는데...
이번에 이 양아치 쉐리들...
조형도 다르게 뽑아 놓은거 아시죠? ㅠㅠ
그래서... 결국!!!
투톤 즉, 흑백 버전 제외하고 전부 데리고 왔습니다. ㅠㅠ
브러쉬는 해외한정판으로 구하고 나머지는 제복 02와 04번으로...
암튼 그 중에 먼저 인증합니다.
브러쉬 버전인 해외한정판입니다.

확실히 전체적인 느낌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상디처럼 홀쭉한 느낌이 없잖아 있기도 하네요. ^^

전체적인 느낌은 어떠신가요?
발표 당시 이 녀석이 굉장히 인기가 없었던 것 같은데...

나름 마음에 들게 잘 나왔네요. ㅎㅎㅎ

오늘 촬영한 역광은 좀 강한 느낌이네요. ㅠㅠ

다음에 좀 신경써서 촬영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