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tsume-art xtra genos from one punch man / 츠메아트 xtra 원펀치맨(원펀맨) 제노스

by 카이로스76 2018. 1. 9.
반응형

해외에는 한참 전부터 리뷰가 올라오고 있던 녀석이었습니다.
그런데 국내에는 아직 풀리지 않더군요.
그래서 결국 해외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배송비 탓에 국내 판매가보다는 조금 비싸긴 하지만 먼저 받을 수 있다는 생각에 데리고 오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받자 마자 촬영을 했죠. ㅎㅎㅎ

오늘은 은근 디테일컷이 많죠?
츠메가 확실히 퀄이 좋다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
물론 최근 hqs 제외하고 말이죠.

무튼... 덕분에 디테일 컷이 좀 많았습니다. ㅎㅎ

오늘 컷은 좀 많을 것 같습니다.

벌써 보셔도 아시겠죠? ㅎㅎㅎ

자.. 이것으로 끝을 내야 할까요? ㅎㅎㅎ
뭐... 츠메엔 이미 사이타마가 발매되었죠?

그래서 사이타마와 제노스의 투샷을 담아봤습니다. ^^

사진이 서로 대립각을 세운 컷들로만 가득해서...
작업을 끝내고 다시 촬영을 했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말입니다.

이렇게 말이죠. ^^

자... 오랜만에 이런 컷을... ^^
어떤 컷이냐고요? ㅎㅎㅎ

보시면 앱니다. ^^

너무 많죠? ㅠㅠ
죄송합니다.
욕심이 많아서.. 흐흑..
그래도 보셔야만 합니다.

이제 끝이거든요. ^^

제노스 찍는 김에...
사이타마를 꺼낸 김에...
사이타마도 동일한 분위기로 촬영을 했습니다. ^^

아래 이미지 클릭하시면 그리로 간다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