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odel palace naruto shippuden jiraiya / 모델 펠리스 나루토 질풍전 지라이야

by 카이로스76 2018. 2. 2.
반응형
짜잔!!
오늘은 나루토의 스승 지라이야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조형화 한 것 같네요.

바로 이 이미지입니다.



솔직히 츠메 나루토가 없었다면 들이지 않았을...
그러나 그렇지 않았더라도 아마 데리고 오지 않았을까 싶은...
지라이야였습니다. ^^
여러 회사의 지라이야가 발표되었지만...
츠메 나루토를 바라 볼 때 이 녀석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아서 데리고 왔죠. ^^

택배가 왔는데...
거의 츠메 하시라마 정도 되는 것 같아서 겁을 확!!!
그리고 박스를 뜯다 보니 츠메 로빈 정도?
아니 그보다 조금 작은 느낌입니다.
뭐 박스 사이즈가 그렇다고요. ㅎㅎㅎ
무튼...

일단 지라이야 인증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명폐랑 이미지 카드라고 해야 하나요?
그것까지 함께더군요. ^^
조립할 때 조금 불안했던 부분이...
가마키치 뒤 쪽으로 연기 파츠가 세 개 있는데 제대로 체결했는지 잘 모르겠고요. ㅋㅋ
무엇보다 지라이야 머리 파츠가...
머리카락 쪽은 그냥 사각인데...
뒷통수 쪽은 한 쪽 사각형에서 한 쪽이 안쪽으로 먹은 오각형 모양입니다.
좀 잘 들어가고 잘 맞아서 덜 불안하게 해주지란 생각이 확!!!
무튼 그래도 열심히 촬영했습니다만...
컷수가 별로 없네요. ㅎㅎㅎ

사진이 이상하게 중복이 많아 보이죠?
일단... 풀샷으로 지라이야에 핀을 맞추고 다음은 가마키치에 맞추고...
마지막으로 지라이야 단독샷으로 꾸며 봤습니다.
그래서 지라이야 중심의 풀샷과 가마키치 중심의 풀샷이 같아 보일 수도 있겠죠. ㅎㅎ

무튼... 그렇게 촬영했습니다. ^^

스모그컷도 촬영했는데...

이 녀석은 그다지 분위기가 잘 나지 않네요. ^^;;

근데 이걸로 끝낼 수 없겠죠? ㅎㅎ
서두에 제가 말씀 드렸잖아요. ^^
츠메 나루토 때문에 구매했다고...
그래서 오랜만에 나루토가 바깥 공기를 마셨답니다. ㅎㅎㅎ

이렇게 말이죠. ^^

왜 얘들은 서로 같은 손을 들고 같은 방향으로 몸을 돌리고 있을까요?

이렇게 내줬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요? ㅎㅎㅎ


암튼...
이왕 꺼낸거...
츠메 나루토도 안개컷을 추가 촬영했습니다.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그리로 뿅!!^^

한 카페에 리뷰를 올렸는데...
지라이야를 좌우대칭으로 전환한 이미지를 보시곤...
가위 바위 보를 하는 것 같다셔서..
급 작업을 했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