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dai figuarts zero super saiyan gogeta / 반다이 아츠제로 슈퍼 사이어인 오지터

by 카이로스76 2018. 2. 15.
반응형

드디어 베지트와 함께 나온 오지터가 도착했습니다.
그런데...
베지트의 이상한 머리 상태 덕에 조금의 실망이 있었는데...
이 녀석...
정말 잘 나왔네요.
덕분에 사진이 좀 많은 편인 것 같긴 합니다만.. ㅎㅎㅎ
점점 더 어마무시하게 커지는 아츠제로 박스도 좀 부담스럽긴 하네요. ㅎㅎㅎ

잘 나왔을 것 같지 않나요? ㅎㅎㅎ
특별히 임팩트 파츠들이 열일하는 것 같네요. ㅎㅎㅎ
자...
이제 갑니다. ^^

이제 마무립니다. ^^
오지터와 베지트의 투 샷... ^^
이렇게...

마무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