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수다

별 일이 다 있네요. ^^;;;

by 카이로스76 2018. 2. 28.
반응형

메일 확인을 하려고 네이트 메일을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쌩뚱맞은 메일이 하나 와 있더군요.

엥??
왠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 당첨??
이런거에 별로 운이 없는 저인지라...
거기에 왜 제가 이런 걸 받는지 모르는터인지라 의아했습니다.
그래도 이왕 온 메일이니 확인을!!

오~~~
이런게??

그래 한 번 속는 셈치고 들어가 볼까?

그런데 이런 창이 나오니...
정말 속는게 아닌가? 하는 마음에 주저주저...

그 마음 확인해보려고 티스토리에 로그인을 하고 확인을 했습니다. ^^

안심 안심...
이제 3월 중순을 기다리기만 하면 되겠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다이어리는 쓰질 않는데... ㅠㅠ
아쉽긴 하네요.

다른거 주면 더 좋은데... ㅎㅎㅎ

그나저나...

네이버는 뭐 하냐?

티스토리를 본받아라.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