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dragon ball z real mccoy desktop son goku & bulma / 리얼맥코이 손오공 & 부르마

by 카이로스76 2018. 4. 20.
반응형

수집 라인 중 하나인 메가하우스 리얼 맥코이가 조형을 발표했습니다.
최근 리얼 맥코이는 다 2인 조형이더군요. ㅎㅎ
18호와 19호, 손오공과 치치
거기에 이어 이번에는 부르마와 손오공입니다.
조형 참 귀엽더군요.
그래서 받자마자 촬영을 했던 기억이...
그런데!!!
포스팅을 너무 오랜 후에 하네요. ㅎㅎ

특히 오토바이(?)의 안장(?)은 두 가지입니다.
둘이 앉는 스타일과 앉지 않은 상태의 스타일...
그런데 전... 뭐..

이것만 촬영을 했습니다. ㅎㅎ

귀욤귀욤하죠? ㅎㅎㅎ
세팅할 때 완벽하게 딱딱 맞아 떨어지진 않지만...

너무 예쁘기만 하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