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lbstudio one piece lucy sd type repaint ver. (pvc) / lbs 원피스 루시 sd 타입 리페인트 버전. (pvc)

by 카이로스76 2018. 4. 27.
반응형

어제에 이어 오늘도 루시입니다.
그런데 어떤 루시냐//
어제 그 루시의 리페 버전입니다. ^^
이 또한 페르젠님의 협찬입니다. ㅎㅎㅎ
그나저나 pvc 루시는 베이스가 따로 없는 관계로다가...
앞으로 푹 숙이는 감이 없잖아 있네요. ^^

주먹 패기 표현도...
그리고 여기 저기 피칠에...
투구도 여기저기... ^^
어때요? 어때요? ㅎㅎㅎ

제 루시를 리페할까 고민이 되기도 하는 상황입니다. ㅎㅎ

어제에 이어 오늘도 lbs 루시 베이스에 얹었습니다.
솔직히...
어제 오늘이라지만...
촬영은 동시에 진행되었기 때문에 뭐...

그렇습니다. ㅎㅎㅎ

이제...
어제 리페 전 녀석과...
이 리페 녀석 투샷입니다. 

이렇게 과용하신 페르젠님께 너무나 감사하네요. ㅎㅎㅎ

흠... 근데...
전 개인적으로 투구는 리페 안 한게 나은 것 같기도 하고...
그냥 손은 패기가 더... ㅎㅎㅎ
무튼...
이제 마무리입니다.

바로 LBS 루시와의 떼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