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naruto shippuden sabaku no gaara by ryustudio / 류스튜디오 나루토 질풍전 사막의 가아라

by 카이로스76 2018. 6. 18.
반응형

좋은 기회가 생겨서 류스튜디오 가아라를 조금 착한 가격에 데리고 왔습니다.
솔직히 착한 가격이라고 하지만 그렇게 착하단 생각이 들지는 않았습니다. ㅎ
그래도...
정말 지금까지 나온 가아라 중에 가장 잘 나온 것 같아서 녀석을 군침흘리고 있긴 했었죠.
그래서!!!
무리를 해서 데리고 왔는데 데리고 오길 잘 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하네요. ㅎㅎ

디테일은 꽤 좋은 것 같네요.

특히...
잘생긴 가아라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ㅎㅎㅎ
진짜 작정하고 촬영을 했습니다.
그래서 솔직히 사진을 내리시는데 많이 힘드실텐데...

양해 부탁드립니다. ㅠㅠ

힘드셨죠? ^^;;;
죄송합니다.
그런데 갈 길이 멉니다. ㅠㅠ
근데 제 게시물들을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마음에 들고 사진을 잘 받는 녀석을 마주하면 정말 엄청나게 공들여 촬영하는지 아실겁니다. ㅎㅎㅎ
바로 그런 이유니까 다시 한 번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이제 역광샷입니다. ^^

어떠신가요? ㅎㅎㅎ
솔직히...
조잡한 파츠가 좀 있어서 당황을 했는데 말이죠.

그래도 자석으로 딱딱 맞게 붙으니 기분은 좋더군요. ^^

끝인 줄 아셨죠? ㅠㅠ
죄송합니다.
이제 진짜 끝입니다.
순광, 역광, 아웃포커싱...
그리고 이제 포그머신입니다.
조금이라도 더 멋진 사진을 만들고 싶어서 애쓴 결과물이니 널리 이해해 주시길 바라고...

이제 마무리 갑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