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naruto shippuden killer bee & hachibi gyuki by monkey_son studio / 몽키손 스튜디오 나루토질풍전 킬러비 & 팔미 규키

by 카이로스76 2018. 6. 19.
반응형

츠메아트 카피라고 불리는 몽키손스튜디오의 킬러비와 팔미가 도착했습니다.
몽키손 스튜디오 첫 소장품이 되는데 말입니다.
정말...
아쉬움이 많이 남는 조형이네요.
너무 디테일하게 촬영한 것 같다는 아쉬움도 많이 남네요.
그냥 대충 원거리서 보면 예쁘긴 합니다. ㅎㅎㅎ
무튼 서두는 이렇게 하고 풀어 드리죠. ^^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방향 컷이 두 컷입니다.
이유는 킬러비의 실재 무기인 소태도 7자루와 원래 키사메의 무기였던 사메하다가 있기 때문입니다. ^^
말미에 키사메를 배신하고 킬러비에게 반해 버린 사메하다를 반영한 탓이겠죠. ㅎㅎㅎ
무튼...

이제 순광샷입니다. ^^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킬러비가 조립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으시는게 보이실 겁니다.
제가 다른 분들 리뷰를 보니...
다들 똑같더군요. ㅎㅎㅎ
인간들 좀 신경 쓰지... ㅡㅡ;
무튼...

뭐... 그렇다고요. ^^;;

이제...
아웃포커싱 컷인데 말이죠.
배경을 더 만들어야겠네요.

너무 똑같죠?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