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world figure colosseum one piece roronoa zoro repaint ver. / bwfc 원피스 롤로노아 조로 리페인트 버전

by 카이로스76 2018. 6. 22.
반응형

솔직히 조형왕 피규어들은 쳐다도 안 보는 요즘이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발표한 젝스두의 조형!!!

바로 이 녀석 때문이었습니다. ^^
바로 이 녀석!!!
그래서 말입니다.
급하게 조로를 구하려 했는데...
타오바오에 리페인트 버전이 훅!!!
그런데 제가 구매하고 나니까 품절이라며 취소를... ㅠㅠ
그러더니 다시 가격을 훅 올려서 판매하기 시작하더군요.
빡쳐서 포기했는데...
중고거래를... ㅎㅎㅎ

아무리 봐도 국내서 리페를 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이 녀석과 많이 달라서 말이죠.
그런데...
흠...
타오바오 제품이 더 깔끔해 보이긴 합니다.
암튼...

이제 시작합니다. ^^

조형은 나름 괜찮은 것 같습니다. ㅎㅎㅎ
뭐...
지지대가 에러긴 하지만...
그나저나 전 좀 깔끔한 걸 좋아하는 편인데...
좀... 리페가... 깔끔하게 이뤄지지는 않은 것 같더군요. ㅎㅎ
뭐...

나름 괜찮긴 하지만요. ^^

조형 자체가 정말 잘 나온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이제...
순광이었으니 역광으로 갑니다. ㅎㅎ

컷 줄이는 것도 일이네요. ㅎㅎㅎ

이제 마무리 컷입니다. ㅎㅎ
바다 위에 조로가 되겠네요. ㅎㅎ
바닥이 안 나오니 하늘 배경이 되어지네요. ㅎㅎㅎ
암튼...

이렇습니다. ^^

아...
디오라마는 언제쯤 나올까요? ㅎㅎ

기대 만땅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