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dragon ball go! flying nimbus! son goku childhood blue ver. by banpresto / 반프레스토 서둘러 근두운!! 손오공 유년기 b ver.

by 카이로스76 2018. 8. 2.
반응형

솔직히 그리 땡기지 않았던 녀석임에도 불구하고...
갑작스레 훅 땡겨서 구매 결정을 내렸습니다.
그래서 근두운 녀석들 부탁을 드렸는데...
글쎄!!
성인 오공은 오지 않고 어린 오공만 두 체가 똭!!! ㅠㅠ
이런...
뭐... 그래도 받은거 리뷰나 하렵니다. ㅎㅎㅎ

근두운 꼬리 탓에 옆으로 긴 모습을 하고 있죠. ㅎㅎㅎ
그래도 가성비가 굉장히 좋습니다. ㅎㅎㅎ

뭐.. 근두운이 살짝 찌그러진게 아쉽지만요. ㅎㅎ

귀엽게 잘 나왔죠?
머리가 날리는 느낌까지도 말이죠. ㅎㅎㅎ

마음에 쏙!!^^

자...
이제 마무리입니다.
디오라마 시트에 올려서 촬영했는데 말이죠.

이 녀석을 보고 있자니 얼른 성인 오공이도 받아 보고 싶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