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one piece jinbe childhood by f.o.c / 원피스 징베 유년기 by f.o.c

by 카이로스76 2018. 8. 3.
반응형

요즘 애니에서 핫한 징베입니다. ㅎㅎㅎ
그 징베의 유년기이고 말이죠. ㅎㅎㅎ
전에 예고된대로 녀석은 정권지르기 자세 그대로였습니다.
참 귀욤귀욤하더군요. ㅎㅎㅎ

박스 이미지보다는 조금 슬림하게 나오기도 했지만 여기 저기 신경 많이 쓴 아이더군요.
특히 바다에 얼굴을 내민 고래상어(?) 또한 꽤나 귀욤귀욤하죠?
신경을 많이 쓴 듯 한데...
왜 머리는 하난데 지느러미는 여럿인지.. ㅎㅎㅎ

잔머리 인정합니다. ㅎㅎㅎ

아참/ 귀 뒤로 있는 아가미도 보이시죠? ^^
징베가 어인족인 관계로... ^^

아가미도 잘 담아냈습니다. ㅎㅎ

이 아이도 바다 디오라마 시트에 세웠습니다.
기존 도플라밍고와 미호크와 마찬가지로 말이죠. ^^

이렇게...

이제 마무리를 하겠습니다.
다 보여줬는데 무슨 마무리냐? 하시겠지만...
다들 아시듯...
떼샷을 준비했습니다.
그간 발매됐던 도플라밍고와 미호크 그리고 징베까지요.

이렇게 말이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