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one piece x avenger sd roronoa zoro as thor by prince studio / 소왕자 원피스 X 어벤져스 sd 토르 조로 해머 버전

by 카이로스76 2018. 8. 4.
반응형

그렇습니다.
제목처럼 해머버전입니다.
녀석은 해머와 검이 다 세 개씩 주어져 있네요. ㅎㅎㅎ
그래서 촬영을 하다 보니 사진이 너무 많아져서...
결국 해머 버전과 검 버전으로 나눠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일단...
디테일 컷들과 해머 버전에 관한 사진입니다. ^^

아까 살짝 박스를 열어 보니 블루텍이 들어 있더군요.
왜 들어 있었나 했는데...
해머 손잡이를 블루텍으로 고정을 해야 하더군요. ㅎㅎ
솔직히 해머 꺼내는 순간 툭 떨어져서 파손품인 줄 알고 눈물 찍할 뻔 했습니다. ㅎㅎㅎ
무튼...

블루텍으로 잘 해서 촬영을 했습니다. ^^

물고 있는 버전과 하나는 내려 놓은 모습입니다.
솔직히...
허리 춤에 핀을 끼울 수 있어서 내려 놓지 않고 허리 춤에 차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도 솔직히 남긴 하더군요. ㅎㅎㅎ

그래서 옆꾸리 찾아 보기도 했죠. ㅎㅎㅎ

오랜만에 디오라마 샷을 촬영을 할 때 이 배경을 꺼냈습니다.

아무래도 이게 조금 더 잘 어울리지 않을까 싶어서 말이죠. ^^

검은 그냥 두기 뭐해서 과감하게 배경에 콕콕 찍었습니다.
아참/ 그런데 검이 금속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소리가 말이죠. ㅎㅎㅎ
무튼...

떼샷도 남겨야겠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