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one piece x avenger sd roronoa zoro as thor by prince studio / 소왕자 원피스 X 어벤져스 sd 토르 조로 검 버전

by 카이로스76 2018. 8. 5.
반응형

어제 해머편은 잘 보셨나요?
오늘은 검 버전입니다. ㅎㅎㅎ
조로의 검 자루가 두 가지로 연출되는 것이었죠. ㅎㅎ
아참/ 제가 지금에야 말씀 드리는데...
해머 자루가 뒤에만 빼고 너무 가늘어서 헐겁게 되어 있는 것 빼고는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ㅎ
무튼 해머는 해머고 오늘은 검입니다.
자~! 가즈아~

오늘은 디테일 컷은 필요없을 것 같아요.
그쵸? 어제 검들은 놓여져 있는 모습으로 담아 드렸으니까 말이죠. ㅎㅎㅎ
무튼...

이제 제대로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

어떤가요?
솔직히...
전...
입을 다물고 있는 얼굴보다...
검을 그리고 해머를 물고 있는 표정이 더 마음에 드네요. ^^

그래서 아무래도 물고 있는 것들에 더 신경써서 촬영을 하지 않았나 싶네요. ㅎㅎ

자...
어떤가요?
그러고 보니 얼굴에 뭐가 묻었는데 제가 그냥 촬영을 했네요.
뭐...

상관없습니다. ㅎㅎㅎ

이제...
어제와 마찬가지로 떼샷을 남기려고 합니다.
해머를 검으로 바뀐 부분...
그리고 애들 위치가 바뀐 부분 빼고...
다른 뭔가가 다를텐데요.

눈치를 채실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