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g.e.m series remix uzumaki naruto (seiten taisei) by megahouse / 메가하우스 gem 우즈마키 나루토 (제천대성)

by 카이로스76 2018. 10. 8.
반응형

조금 생뚱맞은 나루토긴 한데...
그래도 gem인지라 예약을 했는데...
도착하고 촬영을 하려니 조금 많이 아쉬워 보이더군요. ㅎㅎㅎ

제천대성이 뭔가 검색을 했더니...
손오공의 직책이자 별호라고 하더군요. ㅎㅎㅎ
그래서 베이스는 사미 손오공이고 나루토는 손오공처럼 머리엔 금고아 손에는 여의봉을 든거였군요. ㅍㅎㅎㅎ

포스팅하면서 알았네요. ㅎㅎㅎ

흠...
사진 찍기 참... ㅎㅎㅎ

그나저나 쿠라마가 참 귀엽게 있는데 사진을 많이 찍지는 않았네요. ㅎㅎㅎ

아무튼...

나루토와 손오공 그리고 쿠라마까지 참 독특한 구성이긴 하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