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re: life in a different world from zero ram curtsey by sega / 세가 re: zero 람

by 카이로스76 2018. 10. 11.
반응형

오랜 만에 re: zero 피규어네요. ^^
이 스타일은 인물 촬영을 해야 하는데 말이죠. ㅎㅎㅎ
그냥 피규어로 대체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확실히 세가 pm 괜찮죠? ㅎㅎ
특별히 ram만 구매한 것은 아니고 rem도 함께 구매했습니다. ㅎㅎㅎ

그나저나 역시 디테일이 확 훌륭하지는 않죠? ㅎㅎㅎ

솔직히 이번 촬영에 네 아이를 했는데요.
전부 조금 마음에 덜 들어서 촬영이 성의도 별로고...
사진 양도 적네요.

죄송합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