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arvel iron-man tony stark by [lb-studios x cola] / lbs x cola 마블 아이언맨 토니 스타크

by 카이로스76 2018. 10. 13.
반응형

정말...
엄청난 일입니다.
아무리 중국이라지만 라이센스도 없이 마블 스태츄를 이렇게!!!
뭐...
마블이 알아서 할 일이고요. ㅎㅎㅎ
처음 본 순간부터 마음에 들어서 예약을 하고 기다렸는데...
다음은 로건에 닥터 스트레인저까지!!!

다들 어떠신지... ㅎㅎㅎ

전 참 마음에 드네요. ^^
암튼...
이제 박스컷부터 시작해서 디테일컷을 보여 드릴텐데요.
오늘은 헤드에서 끊겠습니다. ^^

두 개의 헤든데 말이죠.
무슨 차인지 모르시겠는지... ㅎㅎㅎ
정말 저도 처음에 받아 보고는 뭐냐? 이랬거든요. ㅎㅎㅎ
그냥 헤어스타일 차이 같은데... ㅎㅎㅎ
암튼 그렇다고요.
그리고 가슴에 초기형 아크 리액터는 led가 켜지기도 합니다. ㅎㅎ
암튼...

이제 디테일컷을 주욱 가겠습니다. ^^

전체적인 디테일이 참 마음에 들긴 하네요. ㅎㅎㅎ
벌써부터 로건이 기대됩니다. ㅎㅎㅎ
암튼...
이제 전체컷들을 보여 드릴텐데요.

흩날리는 머리카락의 헤드부터 보여 드리겠습니다. ^^

오늘은 사진이 많죠?
그냥 몇 컷씩 때리고 말려고 했다가 아무래도 마음에 들어서요. ㅍㅎㅎㅎ

간만에 사진 폭탄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이제 배경샷인데요.
정리된 헤어로...

led를 켠 상태로 촬영했습니다. ^^

이걸로 마지막이실 줄 아셨죠? ㅎㅎㅎ
몇 컷만 추가로 더 올리겠습니다. ^^
LED가 있으니...
조금 다른 느낌의 컷이 있어야 할 것 같아서요.

이제 마무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