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slam dunk takenori akagi by marble studio / 마블스튜디오 슬램덩크 채치수

by 카이로스76 2018. 12. 10.
반응형

최근 슬램덩크 스태츄들이 봇물터지듯 나오는데요.
이 녀석은 누구도 대행을 하시지 않으시더군요.
그래서 직접 데리고 왔습니다.
바로 그 시작이 고릴라 채치수였습니다.
그런데 앞으로 계속 나올런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ㅎ
후속 모델 발표가 없어서 말이죠. ^^

채치수라기보다 고릴라 같죠? ㅎㅎㅎ
그냥 귀여워서 마음에 듭니다. ㅋㅋㅋ

아무쪼록 다음 아이는 누굴지 기대가 됩니다.
그런데... 솔직히...
이 녀석...
호불호는 갈릴 것 같네요. ㅋㅋㅋ
그런데... 음...

먼지는 털어도 털어도 늘러 붙네요.ㅠㅠ

다음 아이가 나올까요?
아니면 이 녀석으로 끝이 날까요?

모쪼록 기다려지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