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super sonico sonico - racing ver. by good smile company / 굿스마일 컴퍼니 슈퍼 소니코 소니코 레이싱 버전

by 카이로스76 2018. 12. 11.
반응형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슈퍼 소니코입니다. ^^
아무래도 이번에도 유튜브 영상은 연령제한을 걸어야 할 것 같아서 연령 제한을 걸어서 올렸습니다. ^^

영상을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연령제한 걸릴만 하겠죠? ^^;;;
암튼...
이렇습니다. ^^;;;

중고 제품이지만 깔끔했네요. ㅎㅎㅎ
암튼...

앞으로 소니코는 모두 연령제한 걸어서 올려야겠네요. ㅎㅎ

아직 소니코가 두 아이 더 있는데...

앞으로 소니코는 자제하는 걸로 해야겠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