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super sonico sonico christomas ver. by vertex / vertex 슈퍼 소니코 소니코 크리스마스 버전

by 카이로스76 2018. 12. 14.
반응형

이제 크리스마스가 열흘 앞으로 다가왔네요.
많은 분들에게 축복이 가득한 성탄이 되길 바랍니다.
그런 의미에서 데리고 오긴 했는데...
개봉하는 순간에 난감한 상황이 연출되었죠.ㅠㅠ
에효...
이건 공개할 수 없는... ㄷㄷㄷ


보셨나요? ㅠㅠ
바로 그런 의미입니다. ㅠㅠ
그래서 연령제한으로 뚜둥!!!
암튼..
뭐 사진은 연령 제한 걸리지 않을 수위만 공개합니다. ㅎㅎ

일단...
산타 버전 전에...
일반 소니코의 모습입니다.
단지 빨간 의상을 스르륵...

전체적으로 예쁘긴 하네요. ^^

산타 버전 어떠신가요?
예쁘죠? ㅎㅎㅎ

난감한 것을 빼면 전체적으로 예쁘고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

다들 어떻게 느끼셨는지요. ㅎㅎㅎ

전 여기까지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