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one piece p.o.p s.o.c capone gang bege by megahouse / 메가하우스 원피스 pop soc 카포네 갱 벳지

by 카이로스76 2018. 12. 14.
반응형

표기가 이게 맞는지 일단은 모르겠네요. ㅎㅎㅎ
암튼..
소니코만 포스팅하면 하루에 두 개를 포스팅해야 하는 죽노동을 하게 되네요.
벳지 직전에 소니코를 포스팅했지만 연령 제한이라.. ㅠㅠ
결국 블로그에만 공개를 하고 말았습니다. ㅠㅠ
그리고 졸려 죽겠는데 눈을 부비며 이렇게 뱃지를... ㅠㅠ


솔직히 이 녀석 너무 앞으로 숙인데다 모자까지 있어서...
위에서 내려 찍는게 불가능하더군요.ㅠㅠ
높은 곳에 올려서 진열하셔야 할 것 같은... 쩝...
암튼...
soc 조로를 건너 띈 관계로다가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soc 피규어입니다. ^^

녀석...
수두룩하게 많은 반지를 낀 손을 꽉지 끼고 있는 포즈와...
갱답게 총을 들고 있는 포즈 둘로 연출이 됩니다.

아래처럼요. ^^

개인적으로 총을 들고 있는 모습이 나아 보이네요.

단지 총을 끼우느라 고생해서 그렇지... ㅎㅎㅎ

코트를 벗겨서 연출을 해볼까 했는데...
작업할 시간이 조금은 두려워서 코트를 제거한 컷은 촬영하지 않았습니다. ㅎㅎㅎ

암튼 이렇게까지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