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slam dunk hanamichi sakuragi 1/6 statue by espada / 에스파다 슬램덩크 강백호(사쿠라기 하나미치)

by 카이로스76 2018. 12. 17.
반응형

어릴 적 생각이 납니다.
소년 챔프 보면서 단행본 1권 기다리다가 발매되면 구매해서 읽고...
다시 소년 챔프 보면서 단행본 2권 기다리다가 발매되면 구매해서 1권부터 다시 읽고...
다시 소년 챔프 보면서 단행본 3권 기다리다가 발매되면 구매해서 1권부터 다시 읽고...
이렇게 31권까지 구매했는데...
교회 수련회 기간에 모두 버리셨던 어머니... ㅠㅠ
그 눈물의 슬램덩크...
그 어릴 적 향수 탓인지 프로토 타입 보고 바로 예약했는데...
나름 잘 나왔다시는 분들도 계신데...
전 실망을 이루 말할 수 없네요. 흐흑...

암튼...
헤드 두 개, 점퍼를 걸친 것과 그렇지 않은 것...
그리고 흰 색 조던과 검은 색 조던..
이래서 총 8가지로 세팅이 가능합니다. ㅎㅎ

원래라면...
삭발 전 모습을 먼저 공개해야 하는데...
솔직히 이 모습보다는 긴 머리가 더 비슷한 것 같아서요.

그래서 이 모습 먼저 공개했습니다. ^^;;

다들 어떻게 느끼시는지... ㅎㅎㅎ
암튼...
뭐 실망이 하늘을 찌르네요.

너무 기대를 했던 것 같아요.ㅠㅠ

암튼... 요래 요래... ㅎㅎㅎ

많이 실망을 했다죠.ㅠㅠ

여기까지였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