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4405

윤석열 대통령의 명동 배식 봉사 뭐... 이런 봉사 나쁘지 않다 생각하는 편이라... 뭐... 진심을 담은 봉사든 그냥 형식적인 쇼든 잘한거 아닌가 생각했는데... 그런데... 다른 부분을 생각하지 못 했네요. 대통령의 쇼잉 덕분에 본인 의전을 위한 부수적인 사항들이 원래 봉사활동을 하던 분들에게 엄청난 민폐였을거라곤 말이죠. 실재 그 현장에서 봉사활동을 하시는 분의 댓글이라네요. 2024. 3. 28.
총선시즌이라 그런가? 오세훈 서울시장, 서울시 시내버스 파업으로 98%가 멈추는데 통합방위회의???? "오세훈 서울시장은 28일 오후 3시10분 중구 시청 다목적홀에서 열리는 '2024 서울시 통합방위회의'에 통합방위협의회 의장 자격으로 참석해 회의를 주재한다. 통합방위회의는 지역 안보와 통합방위 태세 확립을 위해 통합방위법에 따라 연 1회 이상 열린다." 연 1회 이상... 연 1회 이상... 그런데 하고 많은 날 중에 서울시 시민들의 발이 되어주는 서울시 시내버스가 첫차부터 파업에 돌입하는데... 이미 수일 전부터 예고된 바로 그 날인데... 연 1회 이상 씩이나 하는 행사를... 굳이 그 날... 해야 하는건가? 이미 잡혀 있었던 날이라도... 버스 파업 해결에 나서야지 꼭 그 자리에 참석을 해야 하는건가? 그리고 참석을 하든 하지 않든 그런 기사를 일찍부터 내야 하는건가? 정무적 감각이 있는 사람.. 2024. 3. 28.
물가인상 견인하는 농산물 가격인상... 물가인상이 심상치 않은 상황에 농산물들 가격도 난리인 상황이네요. 거래처 사장님과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다가 대파 이야기가 나왔는데... 대파만이 아니라 농축산물, 수산물 등 원가가 다 인상됐는데 그 원인 중에 정부 지원금들이 다 삭감돼서 대폭 원가 인상이 이뤄졌다고 하더군요. 우리가 먹어야 하는 농산물 축산물 그리고 수산물들이 다 원가가 인상이 되니 그간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하던 것들의 가격이 왕창 왕창 오른거겠죠. 특히 농산물의 경우 큰건들이 이미 예견되어 있었다고 하더군요. 제가 하는 일들이 농장들과 관계가 있다보니... 농장 인근에 농가들의 한숨소리가 건너 건너 들려 오긴 하는데... 비료가 어마어마하게 들어가는 것 같더군요. 거기에 비료 뿐 아니라 이런 모습 저런 모습 농가들에게 지원되어지고.. 2024. 3. 27.
국민의힘 선대위원장 인요한 “이념은 전쟁 치러서라도 지켜야” "인요한 국민의미래 선거대책위원장은 26일 4·10 총선에 대해 “이념과 사상에 대해서는 전쟁을 치러서라도 지켜야 할 부분이 있다”고 밝혔다. 윤석열 대통령이 “반국가세력들이 국가안보를 흔들지 않도록 힘을 모아야 한다”고 한 날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대위원장과 함께 여권 총선 ‘투톱’을 맡은 인 위원장이 이념 전쟁을 선언한 것이다. 총선을 앞두고 조국혁신당 돌풍 등 정권심판론이 거세자 이념을 앞세워 보수 지지층을 결집하려는 의도로 풀이된다. 인 위원장은 국민의미래 첫 일정으로 백령도를 방문했다. 국민의힘 내에서는 윤재옥 원내대표가 ‘종북 저지’ 현수막을 걸라는 지시를 해 반발이 일기도 했다." 더불어민주당은 종북세력이고 빨갱이라는건지... 정말 2024년에도 북풍에 종북에 빨갱이 논란이라니 대단한 정당이.. 2024. 3. 27.
대파 가격 875원인 대한민국, 태국 3:0으로 대파!!! "황선홍호가 2023 카타르 아시안컵에서 갈등의 중심에 섰던 손흥민(토트넘)과 이강인(파리 생제르맹)의 합작골을 앞세워 태국을 완파했다. 황선홍 임시 감독이 지휘하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26일 태국 방콕의 라자망갈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C조 4차전에서 전반 19분 이재성(마인츠)의 선제골과 후반 9분 손흥민(토트넘)의 추가골 등을 엮어 태국에 3-0 완승을 거뒀다." 어제 간만에 축구 경기를 라이브로 봤죠. 보통 라이브로 보다 보면 패배를 하거나 끌려 가거나 해서 잘 안 보는데... 어제는 조마조마하면서도 즐기며 볼 수 있어서... 그나저나 어제 쿠팡플레이로 중계를 보면서 가장 많이 들은 이야기가... '태국 경기장 잔디가 좋다.', '작년부터 상암 경기장 잔디가 엉.. 2024. 3. 27.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총막공... 아쉬움 한 가득... https://youtu.be/hvvwEpl7OWY?si=EC8qVTK46QqQ-ETi 뮤지컬 총막공 관극을 했습니다. 막공 무대인사 촬영이 가능한 경우는 최대한 관극을 하려 노력하는 편이라... 특히 커튼콜도 촬영할 수 있다 보니... 일단 전에는 담지 못 했던 영상을 담아 봤습니다. 커튼콜은 영상을 무대인사는 사진을... 그런데 가든 콘서트가 끝나고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을 가서 시간이 꽤 남았는데... 주변을 서성이다 사람들이 모인 것을 봤죠. 보니 마마무 솔라 배우(?)께서 막공을 하고 퇴근길 인사를 하고 계신... 그래서 덕분에 저도 몇 컷 담아 봤습니다. 그리고 공연도 잘 보고 다음 시즌을 기대했다죠. 그나저나 장지후 배우는 그간 무슨 일이 있었던건지... 렌트 때는 저렇게 벌크업(?)이 되지 않.. 2024. 3.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