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221

반프레스토 Creator X Creator 루팡 3세 파트 5 이시카와 고에몬 이제 마지막 포스팅입니다.에효...정말 이 녀석들 한 번에 촬영하면서 얼마나 속이 터졌는지...스트레스 만땅 받았죠.하기사 오늘 북미 정상회담 결렬된 것보다는 덜 스트레스였던 것 같긴 하네요. ^^;; 고에몬의 경우는...눈을 감고 있는게 뭔가 초탈한 캐릭터 같네요. ㅎㅎㅎ 이 녀석이 인기가 있는건지...아니면 생산량이 적은건지...그것도 아니면 인기가 없어서 국내에 적게 들어오는건지...다른 녀석들은 한 곳에서 구했는데...이 녀석만 따로 구했네요. ^^;;;하기사 이 녀석을 구할 수 없었다면 다른 애들도 안 구했을 것 같긴 합니다. ㅎㅎ드디어 끝입니다. ^^마지막 사진들로 이 시리즈 총 네 녀석의 이야기는 마무리 하겠습니다. ^^이상...루팡 3세 크리에이터 시리즈 파트 5였습니다.그나저나 최근 받은.. 2019. 2. 28.
반프레스토 Creator X Creator 루팡 3세 파트 5 지겐 다이스케 오늘 포스팅을 하면 앞으로 하나가 남네요. ㅎㅎ처음에 촬영할 때 실망하고 점점 더 성의가 없어져 가는 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양해 부탁드립니다. ㅠㅠ워낙 편차가 큰 인간이라서요. ㅠㅠ 떼샷에도 하나 하나 늘어가는게 조금 재밌긴 하죠? ㅎㅎㅎ아닌가요?솔직히 우려 먹는 것 같아서 좀 그렇긴 하네요. ㅎㅎㅎ그나저나...결과물 올리면서 느낀게...이 녀석 눈을 본 적이 없네요. ㅡㅡ;촬영하면서도... ㅡㅡ;이제...마무리입니다. ^^다른 두 아이와의 떼샷...이렇게 되겠습니다. ㅎㅎ드디어 다음이 마지막입니다. ^^특별한 일이 없는 이상 마무리는 내일 하겠네요. ^^그럼 이상 마무리 하겠습니다. ^^ 2019. 2. 27.
반프레스토 Creator X Creator 루팡 3세 파트 5 후지코 미네 그저께 루팡에 이어 오늘은 후지코 미네입니다. ^^루팡도 루팡이었지만 이 녀석이 너무 흘러내려서 정말 속 뒤집혀 죽는 줄 알았죠.ㅠㅠ촬영하다가 곤두박질 치기를 너무 자주해서 정말.. 에효...답답한 녀석입니다. ㅋ 워낙 크리에이터가 사이즈가 조금 작은 편이라서...묵직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뻥 살짝 보태면 바람 불면 날아갈 것 같은 정도의 수준이죠. ^^;;;그나저나 포스팅하면서 보니 오른쪽 무릎에 오염이 조금 있네요. ㅎㅎ촬영하면서 문제가 된건지 원래 그랬는지... ^^;;;워낙 정신이 없었어서... ㅎㅎㅎ무튼 그렇습니다.그리고 역광은 지난 루팡처럼 차량은 세팅해 놓고 촬영했습니다. ^^이제...투샷입니다.루팡과 투샷인데...정말 지랄 맞기로는 앞을 다투는 두 넘들입니다. ㅠㅠ이 녀석이 안 .. 2019. 2. 26.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THE AMAZING HEROES 토도로키 쇼토 얼마 전에 미도리아를 포스팅한 것 기억하시나요? ^^미도리아에 이어 이번에는 쇼토입니다. ^^불과 물을 다루는 아이죠. ^^그래서 양 팔에 다른 색의 파츠가 붙어 있죠. ^^무튼...이제 영상 보시죠. ^^ 아마도 많은 분들이 오늘도 어제에 이어 루팡 시리즈를 포스팅 할 것을 기대하셨겠지만.. ㅎㅎㅎ너무 줄줄이 포스팅하는 것도 그런 것 같아서 이 녀석 먼저 공개를 합니다.하지만...당분간 도착할 아이가 없는 관계로...내일부터는 쭈욱 루팡으로 갈 듯 하긴 하네요.무튼!!!미도리아도 괜찮긴 했지만...특히 이 쇼토 조형은 정말 괜찮은 것 같네요.역시 반프가 가성비가 정말 좋긴 한 것 같아요. ^^얼굴 정말 잘 나온 것 같지 않나요? ^^뭐...가격이 워낙 저렴하니...도색 부분에서 깔끔하지 못 한 것은 눈.. 2019. 2. 25.
반프레스토 creator X creator 루팡 3세 파트 5 루팡 떼샷을 보고 이 녀석들이 훅 땡기더군요.그래서 구매를 했는데... 흠...촬영하면서 느낀 것은...아~~~!! 속았구나 였습니다. ㅎㅎ 솔직히 네 녀석을 모두 구매하면 차 한 대가 완성될 줄 알았는데...차 앞부분만 완성이 되고...무엇보다 루팡과 미네가 왜 이렇게 굴러 떨어지는지... ㅠㅠ정말...촬영이 너무 힘들어서 혼났다는... ㅠㅠ정말...이 시리즈는 절대 한 두 녀석만 구매하면 안 될... ㅡㅡ;다 구매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ㅠㅠ쩝...역광샷 촬영할 때는...차는 다 결합한 상태로 촬영했습니다.참고해 주세요. ^^;;; 2019. 2. 24.
반프레스토 원피스 트레져 크루즈 롤로노아 조로 드디어 트래져 크루즈 두 번째, 조로입니다. ^^어제 미나토가 맥을 끊긴 했지만...조로입니다.특별히 권총 지난 루피보다 소총 들고 있는 조로가 더 폼이 나네요. ㅎㅎ 소총 둘러멘 조로도 정말...잘 구현해 낸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ㅎ그나저나 루피와의 투샷도 괜찮긴 한데...이제 방에서 한 쪽에 치운게 나미랑 조로랑 둘이 함께 뒀는데... 흠..루피보다 나미와의 투샷을 찍을걸 그랬나 보다 싶네요. ㅎㅎㅎ괜찮지 않나요? ㅎㅎ뭐... 물론 가성비로 말씀드리는 거긴 하지만 말이죠. ㅎㅎㅎ뭐...확실히 밀짚모자 해적단 전원을 같은 컨셉으로 뽑아줬다면 정말 괜찮지 않았을까 싶긴 하네요.그나저나...나미까지의 모습은 조금만 기다려 주시고...루피와의 투 샷 갑니다. ^^어떠셨는지 모르겠네요.나미까지 함께 한 모습까.. 2019. 2.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