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48

편의점 사장님 강추!! 목포 백반전문점 백성식당!! 정말 죄송합니다.6월 15일 조식을 한 식당 리뷰를 이제사... ㅠㅠ백햄과 목포 여행을 가서 모텔을 잡고 편의점을 갔을 때...편의점 사장님께 근처 맛집 추천을 부탁드렸죠. 그랬더니 말씀해 주시더군요.특히 외지인들에게 돌집이 유명한데...정말 맛집은 백성식당이라며 추천을... ^^ 백반전문점이다 보니 2인분을 알아서 뚝딱!!! 생선까지 총 12개의 반찬인데...거기에 찌개가 하나 나오는데...별 말이 없으면 바지락탕(?)을 주신다고 하더군요. ^^밥이 부족해서 추가를 했는데 계산이 안 된걸로 보면 밥은 무료인 것 같고요. ^^반찬은 제철 농수산물을 위주로 만드시는 것 같더군요. ^^바지락이 정말 정말 정말 정말 맛났고 말이죠. ^^또랑새우라고 있는데...이것도 완전 매력적이더군요. ^^정말...둘이 정신.. 2019. 7. 31.
MT(미스타임) 드래곤볼 치치 산타 ver. 갑작스레 판매 게시물이 떴던 바로 그 아이입니다. 한 여름에 왠 산타인지... ㅡㅡ; 도통 알 수 없는 라인인데... 이 제품을 보는 순간 예전 제품이 생각 나더군요. 프리미엄도 잔뜩 붙었던 드래곤볼 치치였습니다. ^^ https://k-foto.tistory.com/4086 기억 나시는지... ^^ 이제 제품을 보여 드릴텐데요. 흠... 개봉하는데 산타 모자 방울이 툭!!!! 가슴은 철렁!!!! 다행이 접착된 것이 떨어진거더군요. 휴~~~~ 그래도 순접을 하진 않고요. 임시로 블루텍으로 접합하고 촬영을 했습니다. ^^ 그리고 미스타임 제품이 도색이 엉망이라고 해서 걱정을 꽤 많이 했는데... 일단 도색은 괜찮은 것 같은데... 부분 부분 붙여 놓은 곳들이 은근 떠 있는 것 같은 느낌은 있네요. 그나저나.. 2019. 7. 31.
새로운 타오바오 배대지 정착, 토스토스 제 블로그 글을 보신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제가 그동안 타오바오 쇼핑을 하면서 배대지 업체에 불만이 얼마나 많은지 아실겁니다. ^^;;피규어 박스를 훼손하지 않나 임의로 박스를 버리지 않나 요청 사항을 무시하지 않나솔직히 그런 배대지 업체들을 이용하면서 새로운 곳을 찾는게 쉽지는 않더군요.타오바오 코리아와 빌리버리가 그랬죠.암튼그러다가 새로운 곳을 발견했습니다.뭐 제게만 새로운...암튼그러다가 새로운 곳을 발견했습니다.뭐 제게만 새로운...그리고 7월 31일 현재 배송완료 5건과 출고 2건 그리고 접수가 2건이 되었습니다.수령하는 5건 동안 만족도가 꽤나 높은 관계로...이쯤 되면 포스팅을 해도 되겠다 싶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데이고 데이니 신중해질 수 밖에요. ㅠㅠ특히...토스토스의 경우 광저우.. 2019. 7. 31.
Mini스튜디오 드래곤볼 손오공 오늘은 어제 도착한 미니 스튜디오의 드래곤볼 손오공을 촬영했습니다. ^^온간 메이커들의 집합체입니다. ^^supreme을 시작으로 gucci, nike, adidas 그리고 champion까지... ^^바지는 뭐가 없을런지... ㅎㅎㅎ선글라스도 마찬가지로... ㅎㅎㅎ암튼...일단 제가 인지한건 이 정도였네요. ㅎㅎㅎ 일단 선글라스가 없는 녀석입니다. ㅎㅎㅎ선글라스를 모자에 착!!!그나저나...이 제품은 SD라고 하긴 그렇죠?그냥 비율이 작은 것 같습니다. ^^일단...선글라스 없는 녀석의 역광샷도 공개하겠습니다. ^^ 이제...선글라스를 씌워 주겠습니다.짜라란!!!^^ 어떤가요?솔직히 선글라스 씌워준게 더 예쁜 것 같긴 하네요. ㅎㅎㅎ 솔직히...저 슈프림 총은...전에 인물 촬영할 때도 쓰긴 했었는데... 2019. 7. 30.
철산동 맛집, 김명태 철산본점 솔직히 카이로스가 말이죠. 생선을 그다지 좋아라 하지 않는데 말이죠. ^^ 그래서 꼬막비빔밥을 먹으러 간건데... 명태조림도 있더군요. ㅎㅎㅎ 암튼... 정말 목 좋기로 유명한 곳인데... 언제 바뀐건지... ㅎㅎㅎ 철산 상업지구를 자주 안 오긴해서리... 전엔 놀부부대찌개였는데... ㅎㅎ 암튼... 철산역에서부터 설렁설렁... ^^ 아시죠? 철산상업지구를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아실겁니다. ㅎㅎ 야구장 옆에... ^^ 암튼... 메뉴판을 둘러 봤죠. ^^ 그래서 제가 먹고 싶었던 해초 꼬막 비빔밥과 시래기 명태조림을 주문했죠. ㅎㅎㅎ 솔직히 생선음식을 좋아라 하지 않는데... 함께 간 미삼도 있고... ^^ 아무튼... 허기짐을 억누르며 음식을 기다렸습니다. ㅎㅎ 주문을 마치고 나니 새콤달콤한 미역냉국과.. 2019. 7. 29.
Egg 스튜디오 나루토 질풍전 아카츠키 코난 드디어 코난까지 네 번째 시리즈 공개입니다. ^^ 나름 얼굴 조형도 마음에 들게 잘 나온 것 같고 말이죠. ^^ 이번 페인에 이어 코난... 이제 제츠랑 사소리만 남았군요. ^^ 얼른 다 나와서 공개하고 끝내고 싶네요. 흐흑... 힘들어요. ㅠㅠ 뭐....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들 단순 그 자체죠? ㅎㅎㅎ 이제 네 번째 시리즈의 투 샷을 공개하겠습니다. ㅎㅎㅎ 코난과 페인... ^^ 확실히 베이스가 가끔은 거추장스럽기도 하네요. ㅎㅎㅎ 마지막입니다. ^^ 떼샷... 항상 떼샷이 진리죠. ㅎㅎㅎ 확실히 떼샷이 짱이긴 하죠? ㅎㅎ 허접해도 퀄이 좋아도... 항상 떼샷은 진리인 듯 합니다. ㅎㅎㅎ 2019. 7.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