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25

ZOR 스튜디오 닥터 슬럼프 아라레 그간 피규어 개봉기가 너무 없었죠? ㅎㅎㅎ일본 불매운동을 시작하고 거의 1년 전부터 예약해서 도착하는 녀석들이 차곡 차곡 쌓이고만 있습니다. ㅠㅠ언제쯤 아베 자슥은 무릎 꿇고 사과할런지...그나저나 중국에서 도착한 아이들을 오늘 몰아서 촬영했네요.그 중에 ZOR 스튜디오의 처녀작인 닥터 슬럼프 아라레를 공개하겠습니다. ^^전체컷은 이렇습니다. ^^750cc와 50cc의 돼지가 잘 표현되어 있죠? ㅎㅎㅎ이게 배기량을 뜻하는거겠죠?제가 잘은 몰라서... ㅎㅎㅎ암튼 일단 50cc급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촬영을 한 탓에...제가 카메라 세팅이 맛집 다니던 세팅으로 되어 있었어서 노이즈가 장난이 아니네요. ㅠㅠ죄송할 따름입니다.이제 750cc급과의 모습입니다. ^^이제...아라레입니다. ^^평소에 뉴스공장 .. 2019. 8. 30.
[강남] 분위기 있는 신논현 레스토랑, 이딸라시안 솔직히 강남역 방향보다 영동시장 방면에서 모임을 자주 하고 식사를 자주 했던 1인입니다.그런데 오늘은 특별히 도로를 건너서 강남 방면으로... ^^강남역 칵테일 맛집이자 강남역 레스토랑으로 알려진 이딸라시안을 방문했습니다. ^^길치인 페르젠님과 가기 위해서 가까운 신논현역 4번 출구에서 만났죠. ㅎㅎㅎ최단거리로 고고!!!그렇게해서 갔는데...솔직히 이 쪽보다 아래 방향이 더 낫습니다.특별히 이딸라시안 입구가 이 쪽으로 들어가면 바로더라고요. ^^맵 검색하니 아래 길은 안 가르쳐 줘서 오지랖을...암튼...현관부터가 이목을 솩!!!!그리고 내부로 들어가면...분위기도 분위기지만...홀 가운데 장식장에 미니어쳐들이 꽤나 눈길을 끌더군요. ^^그리고 주문서에 눈길을... ^^메뉴가 많을거라 생각했는데...간단.. 2019. 8. 27.
Coke(코크)스튜디오 어벤져스 헐크 이번엔 코크 스튜디오의 어벤져스 헐크입니다. ^^ LBS와 콜라보로 그간 아이언맨(토니 스타크)와 울버린(로건)을 발표했는데요. 이번에는 헐크가 나왔습니다. 다음은 닥터 스트레인지려나요? ^^ 암튼... 오늘 헐크입니다. ^^ 솔직히 영상을 먼저 보시는게 이해가 빠르실텐데... 당췌 어디에 써야 하는지 모를 부속이 하나 있더군요. ㅡㅡ; 암튼... 프로토 타입 사진을 뒤져도 없길래 그냥 박스에 넣어 버렸습니다.^^;; 솔직히... 토니 스타크 때는 꽤나 디테일 했는데... 로건 때는 균형감이 떨어지더니... 이번 헐크는 부속들이 자석으로 조립하는 형식이 아닌 그냥 얹어 놓는 부속이더군요. 조금 아쉬움이 남긴 했습니다. 뭐... 아무렇게나 연출하셔도 되니 그게 장점일 수도 있겠지만 말이죠. ^^;;; 이렇.. 2019. 8. 25.
[건대] 건대 커먼그라운드 맛집, 장미식탁 장미식탁이 조금 소문이 있어서 촬영을 가는 김에 근처라 식사를 하려고 미리 예약을 했었죠.그! 런!! 데!!!그 전 날 급체... ㅠㅠ그래도 예약 시간 정도 즈음엔 많이 가라앉아서 미삼백군과 함께 커먼그라운드에 있는 장미식탁을 방문했습니다. ^^일단...3층에 딱 올라가니...한 쪽에 장미식탁이 보이더군요. ^^안에 들어가서 앉아서 메뉴판을 봤는데...메뉴가 많아서... ^^그냥 오늘은 주문한 메뉴만 촬영을 했습니다. ㅎㅎㅎ양해 부탁드립니다. ^^;;;여섯 가지를 주문했나?그것은 아니고요. ^^각 페이지에서 하나씩이요. ^^일! 단!!제가 어제 식체한 탓에...평소에 탄산을 주문하진 않는데 사이다를 벌컥 벌컥!!^^사이다를 마시고 있자니...주문한 첫 메뉴가 짜잔!!^^이 메뉴는 바로...부채살 스테이크.. 2019. 8. 25.
A+ 스튜디오 드래곤볼 손오공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취급한 A+ 스튜디오 작품입니다. ^^ 특별히 드래곤볼 손오공인데다가... 무엇보다 컨셉이 정말 마음에 들더군요. ^^ 티셔츠와 숄더백은 슈프림(Supreme)그리고 운동화는 나이키(Nike)네요. ^^ 그나저나... 이쯤되면 헤드폰은 닥터 드레(Dr. Dre)쯤은 돼야 하는거 아닌가요? ㅎㅎㅎ 암튼... 그런 손오공이 도착을 했습니다. ^^ 일단... 정면샷입니다. ^^ 어떤가요? 베이스에 드래곤볼도 찍혀 있고... ^^ 정말 귀엽죠? ㅎㅎ 이제 도리 도리... ^^ 정말... 귀엽죠. ㅠㅠ 정말 잘 산 것 같아요. 아참/// 이 시리즈는 세 가지 버전으로 나왔는데 말이죠. 흰 티셔츠 버전도 있고... 오렌지 티셔츠 버전도 있습니다. ^^ 역광샷은 어때요? ㅎㅎㅎ 그나저나... 남.. 2019. 8. 23.
[연남동] 길을 걷다 우연히 마주한 센스 만점 사장님의 스노잉카페 올더플레이트에서 식사를 하고 카페를 찾아 이리 기웃 저리 기웃하다가 엄청난 곳을 발견했습니다.아니 솔직히 음료가 나오기 전까지 그닥 큰 감흥이 없었던게 사실입니다. ^^;;;일단...도착해서 음료를 주문했죠. ^^ 페르젠누님은 스노잉커피 그리고 저는 딸기라떼를 주문했죠. ㅎㅎㅎ그리고 테이블을 잡고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는데... 헉!!!이건 뭥미?귀엽지만 남성미 뿜뿜인 사장님께서 너무 예쁘게 담긴 커피와 딸기 라떼를 들고 오신게 아닌가요/거! 기!! 에!!!스노잉 커피를 주시는데...콜드브루 커피와 스노잉크림을 따로 가져 오셔서는...커피 위에 졸졸졸졸...그렇게 한가득을 만들어 주시더군요. ^^일단 거품이 식기 전에...스노잉 커피를!!!완전...대박이죠? ㅎㅎㅎ제가 전에 이 비스무리한걸 다른 카페서 마.. 2019. 8.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