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023

중깐이 뭔가요? 처음 마주한 중깐!! 목포 중화루 다시 목포 여행 이야기입니다. ^^ 목포 근대 역사관을 돌아 보고 점심 식사 때가 되어서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 뭘 먹을지 정보를 주신 모델분도 계셨는데... 애기 입맛인 제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녀석이 무엇보다 중식이더라고요. 그래서 눈에 확 들어온 메뉴가 바로 중깐!!! 그리고 중깐 맛집이라는 중화루가 보이고... 그 근처였기에 중화루로 향했습니다. ^^ 백햄과 제가 함께 하는 식산데... 저는 중깐을 그리고 형님은 짜장면을 주문하셨죠. 그리고 요리가 하나 있어야겠죠? 바로 탕슉!!!!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 깜빡하고 메뉴판을 안 올렸네요. ㅎㅎㅎ 메뉴판은 테이블에 깔려 있더군요. ^^ 중깐이 짜장면보다 살짝 비싸죠? ㅎㅎ 아... 저녁 식사 전인데 이거 올리고 있자니 괴롭네요. ㅠㅠ 암.. 2019. 8. 2.
2019 Miss Crazy Giant Contest 2 round 요즘은 남성 잡지 모델 선발대회가 은근히 좀 있네요.그간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던 Maxim도 Miss Maxim Contest를 해왔죠.그리고 최근엔 크레이지 자이언트라는 남성 잡지에도 미스 크레이지 자이언트를 뽑더라고요.이번 2019년 미스 크레이지 자이언트도 컨테스트 중이고 맥심은 얼마 전에 2라운드가 끝났고...이번엔 크레이지 자이언트에서 2라운드가 시작되었습니다. 미스 맥심 컨테스트 2라운드 때도 저랑 작업하신 분들이 두 분이나 통과를 하셨는데요.이번 miss crazy giant contest에도 세 분이 올라가 있으시더군요. 이 사진 중 제일 윗 줄 첫 사진에 계신 김지현씨입니다. ^^솔직히 저랑 두 번 작업하시면서 꽤나 멋진 모습을 보여 주셨었죠. ^^ 다음은 최근에 포스팅하기도 했는데.... 2019. 8. 2.
야경은 언제나 다리죠!! 진도대교 목포 출사 후에 진도로 가서... 팽목항에 들렀다가 세방낙조 들렀다가 진도대교에 왔습니다. ^^ 타임랩스 촬영한다고 했는데... 정말 세상 바람이 얼마나 불던지... ㅠㅠ 결국... 사진이 흔들흔들... 세상 흔들렸네요. ㅎㅎㅎ 이번 게시물은 조금 부끄럽긴 하네요. 죄송합니다. 2019. 8.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