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233

A+ 스튜디오 드래곤볼 손오공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취급한 A+ 스튜디오 작품입니다. ^^ 특별히 드래곤볼 손오공인데다가... 무엇보다 컨셉이 정말 마음에 들더군요. ^^ 티셔츠와 숄더백은 슈프림(Supreme)그리고 운동화는 나이키(Nike)네요. ^^ 그나저나... 이쯤되면 헤드폰은 닥터 드레(Dr. Dre)쯤은 돼야 하는거 아닌가요? ㅎㅎㅎ 암튼... 그런 손오공이 도착을 했습니다. ^^ 일단... 정면샷입니다. ^^ 어떤가요? 베이스에 드래곤볼도 찍혀 있고... ^^ 정말 귀엽죠? ㅎㅎ 이제 도리 도리... ^^ 정말... 귀엽죠. ㅠㅠ 정말 잘 산 것 같아요. 아참/// 이 시리즈는 세 가지 버전으로 나왔는데 말이죠. 흰 티셔츠 버전도 있고... 오렌지 티셔츠 버전도 있습니다. ^^ 역광샷은 어때요? ㅎㅎㅎ 그나저나... 남.. 2019. 8. 23.
[연남동] 길을 걷다 우연히 마주한 센스 만점 사장님의 스노잉카페 올더플레이트에서 식사를 하고 카페를 찾아 이리 기웃 저리 기웃하다가 엄청난 곳을 발견했습니다.아니 솔직히 음료가 나오기 전까지 그닥 큰 감흥이 없었던게 사실입니다. ^^;;;일단...도착해서 음료를 주문했죠. ^^ 페르젠누님은 스노잉커피 그리고 저는 딸기라떼를 주문했죠. ㅎㅎㅎ그리고 테이블을 잡고 앉아서 이야기를 나누는데... 헉!!!이건 뭥미?귀엽지만 남성미 뿜뿜인 사장님께서 너무 예쁘게 담긴 커피와 딸기 라떼를 들고 오신게 아닌가요/거! 기!! 에!!!스노잉 커피를 주시는데...콜드브루 커피와 스노잉크림을 따로 가져 오셔서는...커피 위에 졸졸졸졸...그렇게 한가득을 만들어 주시더군요. ^^일단 거품이 식기 전에...스노잉 커피를!!!완전...대박이죠? ㅎㅎㅎ제가 전에 이 비스무리한걸 다른 카페서 마.. 2019. 8. 23.
[연남동] 한식과 양식의 절묘한 만남, 연남동 맛집 올더플레이트(all the plate) 오늘도 요즘 한가하신 페르젠님과 식사를 했습니다. ^^핫하디 핫한 플레이스...연남동에서 즐거운 식사를 했죠.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큰 길을 따라 가다 보면 딱 보이는 바로 그 집...올 더 플레이트(all the plate)올 더 플레이트는 동진시장으로 들어가는 골목 입구에 떡 하니 자리 잡고 있더군요. ^^다들 아시겠지만...동진시장 주변으로 소소한 식당이나 카페들이 즐비하죠.덕분에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각광을 받고 있죠. ^^무튼...올더플레이트에서 식사 하신 후에 주변 테일러 커피나 동진시장도 한 번 둘러 보시면 좋겠네요.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하는 바입니다. ^^암튼 도착해서 언제나처럼 메뉴판을 살펴 봤다죠. ^^메뉴판은 한옥의 대문 같죠? ^^전체적인 내부 인테리어는 서양 스타일이.. 2019. 8.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