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914

마무리는... 위에서 언급한 '넌 안 돼 나 없인' 유튜브 영상입니다. ^^ 영상엔 스테인 역엔 최재림씨 스톤 역엔 이지훈씨네요. ^^ 벤허와 시티 오브 엔젤 사이에서 고민을 하다가 시티 오브 엔젤을 결정했죠.그리고 이 공연 캐스팅이 더블 캐스팅인 곳들이 있는데...두 배우를 조합하기로 했습니다.전에 이지훈씨 공연을 관람한 적이 있어서 스톤 역에 테이씨 공연을 보기로 했고...뮤지컬 배우로 변신한 가희씨의 모습을 보고 싶어 두 분의 조합으로 공연을 예매했죠. ^^그게 바로 9월 25일이었습니다.그리고 공연 관람을 하러 간 충무아트센터.그 곳에 포토존이랑 곳곳을 촬영해 두려 했는데...포토존은 연이은 사람들의 발길로 방해를 드리기 곤란해서 그냥 포기하고 다른 곳들을 담았죠.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더블 캐스팅이 총 여섯 역인데...주요 배역으론...스타인 역엔 강홍석씨와 더블인 최재림씨.스톤 역으론 이지훈씨와 더블인 테이씨.버디/.. 2019. 9. 26.
YZ 원피스 돈키호테 도플라밍고 지난 주 촬영한 3인방 중에 마지막입니다.자그마한 녀석이라 골목 출사나 야외 출사 나갈 때 들고 다니면서 촬영해야겠다 하고 구매를 하긴 했는데...그럴 일이 생길지 모르겠네요. ㅎㅎㅎ암튼...이 시리즈가 굉장히 작더군요.뭐 SD 시리즈보다도 작은 것 같으니까요. ^^개봉기 영상을 찍는데 깜놀했죠. ㅎㅎㅎ그냥 이렇게 한 덩어리로 오더군요.^^저는 뭐...두어개로 되어 있겠지 했는데...암튼 단순해서 좋습니다. ㅎㅎㅎ덕분에 리뷰도 단순해서 좋죠? ㅎㅎㅎ이상 도플라밍고였습니다.그나저나...아베 새리는 언제쯤 사과할런지...촬영 못 한 일본 업체 피규어들이 엄청 쌓이고 있네요. ㅠㅠ 2019. 9. 23.
간만에... It's me!!!^^블로그에 쎌카 인증은 오랜만이네요. ㅎㅎㅎ 2019. 9. 23.
소왕자 스튜디오 원피브 X 어벤져스 캡틴 마블, 빈스모크 레이쥬 소왕자 스튜디오의 어벤져스 콜라보 시리즈입니다.이번에는 캡틴 마블을 코스프레한 레이쥬네요. ^^뭐...디테일에서 여전히 2% 부족하지만...컨셉은 괜찮은 것 같긴 하네요. ㅎㅎㅎ그나저나...건물이 무너지는 것을 왜 땅 꺼지는 것으로 연출한건지... ㅎㅎㅎ뭐...그래도 나쁘지 않으니... ㅋㅋㅋ다음엔 누가 오려는지...그나저나 스칼렛 로빈은 결재한지가 언젠데 올 생각을 안 하냐? ㅡㅡ;손에 끼우는 임팩트 파츠는 어디가 정상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ㅎ그래서 조립영상과 사진에서의 모습이 조금 다릅니다. ^^ 2019. 9. 22.
[합정] 카페거리 KBS 생생정보에 소개된 홍대 인도음식점 델리인디아(Delhiindia) KBS 생생정보에 소개된 상수역 인근 홍대 주차장 골목 인근에 있는...홍대 인도요리 전문점 델리인디아에 갔습니다. ^^상수역 1번 출구에서 찾아가시면 굉장히 편하게 찾아 가실 수 있습니다. ^^골목 안으로 들어가면...2층에 델리인디아가 딱!!!기존에 체험단으로 인도 음식점을 두 곳 갔었는데...이번에는 조금 다른 느낌이더군요.뭔가 밝은 이미지의 매장? ^^이미 손님들이 많이 계셔서 들어가니 2인석으로 쭈그러졌죠. ㅎㅎㅎ덕분에 오늘 사진은 거의... ㅠㅠ지저분합니다. ^^;;뭐 그래도 열심히 촬영했으니... ㅠㅠ암튼 앉자마자 메뉴판을 스르륵!!!오늘도 단순하게 세트를 주문했습니다.델리인디아 set B주문 후에 차례로 하나씩 스스스스슥...제일 먼저 그린 샐러드가 도착을 했습니다.그린 샐러드에는 신선한 .. 2019. 9. 21.
T.H.G 스튜디오 드래곤볼 손오공? 그리고 손오반 오늘은...손오공 아니 손오반 아니... 일타이피입니다. ㅎㅎㅎ어차피 헤드 하나만 바꿨을 뿐이니... ㅡㅡ;특별히 여의봉에 사성구도 함께 있습니다. ^^도착한지 꽤 됐는데...정말 촬영하기 귀찮아서 누웠다가...에라이 셔터질 좀 하자 하고 일어났네요.현타 중에도 이렇게 열일합니다. ㅠㅠ암튼...손오공을 보여 드리죠. ^^어떠신가요? ㅎㅎㅎ꽤나 잘 나온 것 같죠?그런데... 음...손오공 발바닥 자석이 조금은 불안한 느낌이 있네요. ^^;;;그리고 꼬리는 블루텍으로라도 고정을 시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제...헤드만 교체시킨...손오반의 모습입니다. ^^손오공도 괜찮지만...손오반도 괜찮지 않나요?솔직히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기가 쉽지는 않은 것 같더라고요. ㅎㅎㅎ이제...역광으로 갈 예정입니다. .. 2019. 9.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