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landscape

뭘 향해 가고 있는가?

by 카이로스76 2012. 6. 26.
반응형

동네를 한 바퀴 돌다.

카메라를 들고..

그러다 발견한 피사체엔 초점조차 맞추고 싶지 않았다.

그런데 이게 내 현실이 아닌가 싶었다.

뭔가 쫓는 것 같지만 무엇을 쫓는지 알지 못 하는...

그게 내가 아닌가 싶다.

그리고 내 현실이 아닌가 싶다.

뭘 쫓고... 뭘 향해 가고 있는지...

인생이라는 내 마라톤의 목적지를 다시 찾고 싶다.

그리고 지금 이 상황이 난해하고 어지럽고 조금은 혼란스럽다 할지라도...

나중엔 참 잘 참아냈다 칭찬을 듣고 싶다.

먼 훗날 내 자신으로부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