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Toynami Uzumaki Naruto Shadow Clone Jutsu / 토이나미 우즈마키 나루토 그림자 분신술

by 카이로스76 2016. 5. 17.
반응형

이 녀석을 보고 왠지 부담스러운 느낌이... 
그래서 한참을 그냥 넘어갔는데...
많은 분들과 이야기 하면서 훅 관심이 생기더군요. ㅠㅠ
그래서 결국은!!!!
이렇게 제 품에...
근데 사이즈에 맞지 않은 묵직함...
그리고 통으로 된 조형...
근데 명성에 걸맞지 않는 조금 엉성한 도색이 살짝은... ^^
뭐... 그런 부분은 여기 저기 보면서 느끼던 부분이긴 했지만 말이죠. ^^
암튼.. 뿅!!^^

근데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세 녀석이 다 귀엽지 않나요?
그리고 디테일한 도색은 좀 그렇다치지만 딱 보는 느낌은 짱이네요. ^^
전체적인 느낌은 너무 마음에 드는 거 아닌지...

아~~ 이렇게 토이나미까지 시작하면 큰일인데 말이죠. ㅠㅠ

디테일한 도색은 좀 그렇죠? ㅎㅎㅎ
아무튼.. 그래도 전.. 너무 마음에 든다는거.. ㅍㅎㅎㅎ
자 이제 포즈컷들 들어갑니다.

단지 개체가 셋이라 촬영하기 쉽지는 않더라고요. ^^

어떠세요? 제가 느낀 느낌들을 다 받으셨는지...
정말 만족도 높은 녀석이네요. ㅠㅠ
췟!!!
이런 녀석에게 영광샷이 빠짐 안 되죠? ㅎㅎㅎ
자~~

갑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