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naruto shippuden minato resin / 나루토 미나토 레진 스태츄

by 카이로스76 2016. 7. 27.
반응형

성난 미나토의 모습을 한...
그나저나 기왕 만드는거 미나토 손에 그의 상징 수리검이라도 하나 쥐어주지 그랬나 싶네요.
참 이래 저래 아쉬움이 많이 남는 조악한 레진 스태츄가 아닌가 싶습니다. ^^

뭐 가격이 저렴하니 이 정도 뿐이지 않나 싶긴 하네요.

그래도 어디 하나 상하지 않고 와 준것만으로도 감사할 따름입니다. ^^

뭔가 많이 부족해 보이죠?
저도 인정합니다.
물론 제가 만든게 아닌 관계로.. ㅍㅎㅎㅎ

제가 만들었음 더 엉망이었겠지만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