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dai figuarts zero terra formars akari hizamaru / 반다이 아츠제로 테라포마스 히자마루 아카리

by 카이로스76 2016. 10. 5.
반응형

최근 츠메아트에서 발표한 hqs로 인해 알게 된 테라포마스...
바퀴벌레 만화라네요/ ㅎㅎㅎ
그런데 은근 매력적인 캐릭터다 보니 피규어를 검색하니...
아츠제로 히자마루 아카리가 똭!!!
그래서 델고 왔는데 말이죠. ^^
테라포마스 피규어는 없어도 너무 없네요. ^^
뭐... 내일 굿스마일에서 나온 데이비스도 도착하긴 하지만요. ^^

이 녀석도 꽤나 괜찮아 보이긴 하지만...

이미 발표된 다른 녀석들이 안 나와서 안타깝기 그지 없네요. ^^

아츠제로는...
약간 불투명 파츠가 있어서 역광샷이 더 예쁘게 나오죠. 

어디 기대해 볼까요? ^^

평소같으면 이걸로 끝냈겠죠?
그런데 말이죠. ^^
오늘은...
타마시 이펙트 임팩트와의 컷들도 짜잔!!^^

오늘부터 녀석들도 열심히 사용해야죠. ㅎㅎㅎ


반응형